이영현, 콘서트 미리 스포 “게스트 없이 20곡..사연 받아 신청곡도 부른다” (‘컬투쇼’)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5.25 05: 28

가수 이영현이 ‘연’을 리메이크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가수 이영현이 출연했다.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와 19년만에 본인곡 ‘연’을 리메이크한 소식을 들고 찾아온 이영현은 ‘사랑의 컬센타’ 코너에 크리에이터 랄랄, 가수 김태현과 함께했다.
‘연’을 리메이크한 소감으로 이영현은 “19년이라는 시간이 저에게도 뜻깊다”며 “들어오셨던 버전이 있어서 편곡을 많이 하진 않았다. 공연 버전으로 재발매를 했다”고 전했다. 이영현이 라이브를 한 소절 부르자 방청객과 게스트들은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가수 이영현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정규 3집 'PRIVATE’(프라이빗) 발매 간담회를 가졌다.이영현의 세 번째 정규 앨범 'PRIVATE'는 살아오면서 이영현이 느낀 다양한 순간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10개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영현의 민낯을 보는 듯한 사적인 이야기로 구성된 만큼 이영현 본연의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공감시키고 빠져들게 한다.이영현이 인사말을 전하며 미소짓고 있다. 2024.12.19 / dreamer@osen.co.kr

이영현의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3일간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열린다. 이영현은 “게스트 없이 두 시간 반에서 세 시간 동안 20곡정도 부른다”며 “페이스 조절을 잘 해야 한다. 한 곡 안에서도 페이스 조절을 해야 해서 정신없다”고 밝혔다. 
또 “사연을 받아서 신청곡을 불러드릴 예정이다. 굳이 제 노래가 아니어도 된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청취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