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결혼 후 꽉 잡혀사네.."♥아내 허락없이 집에 못 들어가"(이상엽꾸리)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5.23 15: 05

배우 이상엽이 ENA 오리지널 웹예능 ‘(이상)엽꾸리’를 통해 유튜브에 도전한다.
ENA 웹예능 ‘(이상)엽꾸리’는 ‘이상엽의 꾸밈없는 리얼다큐’의 줄임말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18년차 배우 이상엽의 리얼한 일상을 담는다. 이상엽의 유쾌한 허당미는 물론, 사소한 일상도 아내와 상의하는 애처가적인 면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마당발 인맥까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첫 촬영에서 이상엽이 제작진을 자택으로 초대한 가운데, 아내의 허락없이는 집에 들어갈 수 없는 현실적인 유부남의 모습을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모은다.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이석훈, 구독자 130명의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출연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이석훈은 이상엽에게 ‘연예인병 치료용’ 콘텐츠를 추천하며 재치 있는 조언을 건넸고, 궤도는 “지인에게 채널을 알리지 말라”고 경고하는 등 초보 유튜버 이상엽에게 현실적이고 날카로운 조언과 따뜻한 응원을 보내며 단짠 케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BTS 멤버 진의 친형이 깜짝 등장, 이상엽의 마당발 인맥을 실감케 했다는 후문.
ENA 디지털사업 제작팀 관계자는 “배우가 아닌, 인간 이상엽의 진솔하고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촬영 내내 드러난 이상엽의 다채로운 매력을 빠짐없이 담았다. 첫 회부터 단숨에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엽의 순도 100% 리얼 유튜브 도전기를 그린 ENA 오리지널 웹예능 ‘(이상)엽꾸리’는 오는 5월 26일 저녁 8시에 유튜브 채널 ‘(이상)엽꾸리’를 통해 첫 공개 되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업로드 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EN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