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공백기’ 김아중, FA 됐다..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 종료 (전문)[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05.22 10: 35

배우 김아중이 FA 시장에 나왔다.
22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플럼에이앤씨와 김아중 배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다. 또  김아중 배우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제2회 더 서울 어워즈'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배우 김아중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 eastsea@osen.co.kr

그러면서 플럼에이앤씨는 “앞으로 김아중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당사 또한 김아중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아중은 2004년 SK텔레텍 CF로 데뷔한 이후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미년느 괴로워’, ‘나의 PS파트너’, ‘더 킹’, 드라마 ‘해신’, ‘별난여자 별난남자’, ‘그저 바라보다가’, ‘싸인’, ‘펀치’, ‘명불허전’, ‘그리드’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김아중은 2022년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특별출연한 이후 3년 넘게 공백기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을 맺고 같은해 tvN 예능 ‘어쩌다 사장3’에 게스트로 출연했으나 별다른 활동은 없었다.
이하 플럼에이앤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와 김아중 배우는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해 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또한 김아중 배우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김아중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김아중 배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