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장기하 '바이러스', 개봉 2주만 IPTV 신세..8만명도 안 봤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5.21 14: 03

영화 '바이러스'가 바로 오늘(21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에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극장에서는 약 2주간 누적관객수 7민 2천명을 동원하는데 그쳤다.
 
이유 없이 사랑에 빠지는 치사율 100% 바이러스에 감염된 '택선’이 모쏠 연구원 '수필', 오랜 동창 '연우’, 그리고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전문가 '이균'까지 세 남자와 함께하는 예기치 못한 여정을 그린 영화 '바이러스'가 21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바이러스'는 감염된 순간 사랑에 빠지는 ‘톡소 바이러스’라는 색다른 소재와 배우들의 유쾌한 연기 앙상블로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특히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배두나와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베테랑 연기 장인 김윤석,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에서 연기까지 스펙트럼을 확장한 올라운더 아티스트 장기하, 여기에 대세 배우 손석구가 특별출연하며 탄탄한 라인업으로 몰입도를 100%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촬영부터 프로덕션 디자인, 음악, 의상까지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봄 극장가 필람 무비로 주목받은 '바이러스'는 오늘(21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 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Wavve, 왓챠, 구글플레이, Apple TV,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로 아직 '바이러스'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예측불가한 전개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