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대' 정우영, ♥이광기 딸과 결혼 발표.."예쁘게 잘 살게요" [전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5.20 15: 03

축구 선수 정우영이 배우 이광기의 딸 이연지와 결혼을 발표했다.
정우영은 20일 자신의 SNS에 "인생에서 가장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직접 나누고 싶었는데 먼저 기사로 전해지게 되어 아쉽지만, 이렇게 웨딩 사진과 함께 인사 드린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정우영과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연지의 달달한 모습이 담겨 있다. 정우영은 마치 모델 같은 피지컬을 자랑했고, 이연지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정우영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며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 예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앞서  축구전문기자 서호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광기의 딸과 정우영이 오는 6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정우영은 1999년생으로, 독일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에서 활약 중이다.
이광기의 딸인 이연지는 정우영과 동갑으로, 아버지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 간의 교제 끝에 오는 6월 결혼한다.
다음은 정우영 글 전문.
인생에서 가장 기쁜 소식을 여러분과 직접 나누고 싶었는데 먼저 기사로 전해지게 되어 아쉽지만, 이렇게 웨딩 사진과 함께 인사 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세요.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