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신보 수록곡 'Slo-mo'(슬로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4월 28일 미니 2집 'O-RLY?'(오 리얼리?)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를 앞두고 이번 앨범 5번 트랙에 자리한 'Slo-mo'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고 몽환적이고 청량한 분위기가 완편을 향한 기대를 모았다.
팬들의 기다림 속 NEXZ는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Slo-mo'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함께이기에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한때를 그린 해당 뮤직비디오는 흘러가는 시간 사이 마치 슬로 모션처럼 선명하게 새겨지는 순간과 다채로운 감각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아련하면서도 벅찬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신보 발매 당일 진행한 카운트다운 라이브에서 멤버들이 스포한 것처럼 이들의 물오른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는 컷들로 구성돼 반복 재생을 자극한다. 한 편의 영상 화보집 같은 'Slo-mo' 뮤직비디오가 통통 튀는 타이틀곡 'O-RLY?', 멋스러운 2번 트랙 'Simmer'(시머)와는 또 다른 매력을 품고 팬심을 물들인다.
두 번째 미니 앨범 'O-RLY?'를 닫는 마지막 트랙 'Slo-mo'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우리가 함께하는 순간은 마치 슬로 모션처럼 선명히 기억된다'는 이야기를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한 팝 트랙이다. 활기찬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조화를 이뤄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자아낸다.
NEXZ는 2025년 첫 컴백을 위해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앨범 정식 발매 전 수록곡 'Simmer'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한 데 이어 타이틀곡 'O-RLY?', 'Slo-mo'까지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여기에 'O-RLY?', 'Simmer' 퍼포먼스 비디오와 안무 연습 영상은 물론 앨범 제작기를 담은 'NEXZ "O-RLY?" : Step Inside'(넥스지 "오 리얼리?" : 스텝 인사이드)까지 이번 작품을 200%로 즐길 수 있도록 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오늘(20일) 글로벌 데뷔 1주년을 맞이한 NEXZ는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하는 활약으로 'K팝 루키' 존재감을 환하게 빛내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