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청량 비주얼이 폭발했다..'Love Language'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5.20 12: 11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Love Language’ 퍼포먼스 비디오를 지난 19일 밤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음악방송 프로그램이나 뮤직비디오에서 보기 어려웠던 장면을 이 퍼포먼스 비디오에 담아냈다.
수빈의 안경 착용 구간, 전 멤버가 과감하게 복근을 노출해 화제가 된 ‘Love Language’의 후반부 군무 등을 클로즈업 해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청량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안무, 도입부와 엔딩 구간을 장식하는 멤버들의 새로운 표정 연기 또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현재 월드투어 중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짧았던 ‘Love Language’ 활동을 아쉬워하는 모아(MOA.팬덤명)를 위해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를 준비했다. 
팬들은 해당 영상에 “안무의 모든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자세히 보여줘서 너무 좋다”, “청량의 정석”, “예상치 못한 특급 선물을 받아 행복하다”, “썸네일만 봐도 힘이 난다” 등의 댓글로 화답했다. 
지난 2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5월 17일 자)에 올랐다. 이 곡의 댄스 챌린지(#Lovelanguagechallenge) 역시 입소문을 타 틱톡(TikTok) ‘바이럴 50’ 최신 차트(5월 19일 자)에 3위로 랭크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4~25일 도쿄에서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 - EP. 2 -’의 대미를 맺는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