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건강케어 제품도 완판 각…개인 광고 또 추가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05.15 13: 51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배러(BETTER)의 새 모델이 됐다.
동화약품의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는 15일 장원영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대표 제품 3종(배러텐션, 배러레스트, 배러애사비)을 상황별로 소개하며 쉽고 위트 있게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컬러만 잘 골라도 하루가 달라진다"라는 테마 아래, 소비자들이 각자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16일 오전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의 신제품 팝업 오픈 행사가 열렸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12일과 13일 일본 아이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콘 투어 ‘2025 아이브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을 개최한다.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5.04.16 /sunday@osen.co.kr

브랜드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로 '맛있어서 GOOD, 건강해서 BETTER'이라는 슬로건 하에 장원영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개성과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영은 뷰티, 패션, 식품, 금융 등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광고 퀸'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모델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막강한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으며 '4세대 톱 걸그룹', 'MZ 워너비 아이콘'의 대체불가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