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을 통해 캣츠아이(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가 출연한 '스토어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캣츠아이는 최근 발매한 신곡 'Gnarly(날리)'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야간 상점가 거리를 배경으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동시에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가 어우러지는 캣츠아이의 압도적인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는 화려하면서도 감성 짙은 장소의 배경과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라이브 무슨 일이야 너무 잘해", "저 춤을 추면서 라이브라니 대단하다", "배경의 공기, 온도, 습도까지 완벽하네" 등의 반응을 남기며 캣츠아이의 '스토어링크 라이브'에 칭찬을 남기고 있다.
'스토어링크 라이브'는 다양한 콘셉트의 가게에서 보여주는 '고고씽 GOGOSING' 채널만의 색다른 라이브 콘텐츠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의 무대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