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스트립 변신' 송은이, 겹경사 맞았다..권일용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5.09 22: 34

'송은이의 남자' 권일용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권일용은 지난 8일 수상자가 발표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전문가엔터테이너 부문을 수상했다. 권일용은 수상 후 소속사를 통해 “범죄로 인한 고통의 역사는 반복되지 않아야한다. 현직을 떠났지만 또 다른 모습으로 범죄를 예방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믿음과 신뢰를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이름을 올린 권일용은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여러 예능을 통해 바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권일용은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와 웨이브 x E채널 오리지널 웹예능 ‘형, 수다’, MBC every1 ‘히든아이’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존재감을 굳혔다.

권일용은 방송을 통해 범죄 및 각종 사건사고들에 대한 프로파일링, 범죄 예방법까지 다루며 전문가다운 깊이 있는 분석력을 보여주고 있다. 권일용은 전문가로서의 면모는 물론, 탁월한 방송 감각을 동시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권일용이 수상자로 선정된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과 Brand Keys(브랜드키)가 공동으로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권일용은 여러 예능을 통해 활약을 쭉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권일용은 2023년부터 2월부터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에 몸을 담고 있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