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눈 성형 4번+21kg 감량..46세에 맞이한 '美모 전성기'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5.09 05: 48

방송인 장영란이 연일 '미모 리즈'를 경신하고 있다.
7일 장영란은 자신의 SNS를 통해 "꺄. 런던초청 감사합니다. 위대한 개츠비 뮤지컬 최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런던의 레드카펫 위에서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반짝이는 스팽글 장식의 머메이드 드레스에 화려한 비즈 네크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그녀는, 풍성한 브라운 퍼 숄을 걸쳐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한쪽 머리에 장식한 깃털 헤어피스는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며 마치 ‘위대한 개츠비’ 속 주인공을 연상케 했다. 블랙 클러치와 은은한 핑크톤 메이크업으로 전체 스타일을 완성한 장영란은, 세련된 우아함과 동안 미모를 동시에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장영란은 최근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장영란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눈 성형 여섯 번이 아니라, 정확히 말하면 쌍커풀을 처음에 안과에서 했다. 20, 30년 전에 엄마가 돈이 너무 없으니까. 쭉 수술방에 열댓명이 눕는다. 그런 데서 꿰맨 것"이라며 수술을 고백했다.
이어 "그러다가 약간 삐뚤삐뚤 된거다. 그리고 재수술 했다. 재수술 할때 앞트임 하고, 세번째 수술 할때 뒤트임을 한거다. 앞트임은 한번만 하고 끝내고. 이번이 네번째인거다. 절대로 오해하지 마라"라고 강조했다.
특히 최근 23kg 감량에 성공,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 중인 그가 연일 놀라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연하의 한의사인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