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팬이 운영하는 뷰티숍 급습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5.08 13: 58

멜로망스 김민석이 열혈 팬 앞에 기습적으로 나타났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는 8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민석과 함께한 '수고했어 오늘도'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수고했어 오늘도'는 2016년부터 제작된 딩고의 킬러 콘텐츠로, 꿈을 이룬 스타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의 일상을 찾아가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 씨네시티에서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2 / ksl0919@osen.co.kr

이번 영상에서 김민석은 1인 뷰티숍을 운영하는 사장님이자 자신의 열렬한 팬과 만난다. 개업 축하 선물을 들고 주인공의 숍을 급습한 그는 현관문 너머로 "안녕"이라는 다정한 인사와 함께 환하게 웃음 지으며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성공한다.
김민석은 주인공의 빠른 퇴근을 위해 직접 청소기를 돌리고, 비품을 정리하고, 홍보용 명함과 간식거리까지 포장하며 열심히 일손을 돕는다. 이어 주인공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로의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따뜻한 조언과 격려를 전하며 깊은 '팬 사랑'을 뽐낸다.
특히 김민석은 촬영 당시 발매를 앞두고 있던 멜로망스의 미니 8집 앨범 '로망스 익스프레스(Romance Express)'의 타이틀곡 '아무 날의 서프라이즈'도 공개한다. 오직 주인공만을 위해 신곡을 즉석 라이브로 들려주는 초특급 팬서비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출연하는 '수고했어 오늘도' 에피소드는 8일 오후 7시 딩고 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