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환♥︎과 재혼NO라더니? 이소라, '웨딩화보' 깜짝 공개..미모 재소환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5.05 07: 11

최동환과 열애 중인 이소라, 재혼설 선긋기 속 웨딩화보 공개 ‘눈길’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최근 재혼설에 선을 긋는 단호한 입장을 전한 가운데, 최근 웨딩드레스를 입은 화보를 공개한 모습이 재소환되며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경력자라 좀 잘 찍는 듯? 너무 웃어서 배 아팠음”이라는 글과 함께여러 장의 웨딩화보를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화이트 드레스부터 블랙 머메이드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웨딩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포스를 뽐냈다.

특히 그는 “내 로망이었던 머메이드 드레스, 원 없이 입어 행복했다”고 전하며,“프리랜서 모델이라 촬영에 대비해 늘 관리 중”이라는 근황도 덧붙이며 남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이소라는 팬들과의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통해 연인 최동환에 대해 언급,  재혼 계획에 대한 단호한 입장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팬이 “자녀들이랑 동환 씨 소개해준 적 있냐”고 묻자, 이소라는 “소개해준 적 없고, 보여줄 생각도 없음”이라고 밝혔기 때문. 이어 “둘이 예쁘게 연애하고 싶은데 내가 애 엄마다 보 대화하다 보면 애들 얘기를 안 할 수 없긴 하지만, 딱 거기까지!”라고 선을 그었던 모습이었다.
이러한 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소라는 앞서도 “결혼 계획은 없다”며 “서로의 현생에 집중하며 지금처럼 만나고 싶다. 결혼해서 예쁘게 잘 사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 만남도 존중받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그렇기에 더더욱 해당 발언이 눈길을 끌었으며, 재혼설은 비록 부인했지만, 새신부처럼 아름다운 비주얼로 웨딩드레스를 예쁘게 소화했던 이소라의 모습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2022년 MBN·ENA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최동환과 여전히 열애 중이다. 이소라는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으며, 최동환은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계획은 없다고 밝혔지만, 웨딩화보로 또 한 번 주목받은 이소라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