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매콤달콤한 한 방으로 주말을 물들였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WICY(스위시)' 무대를 꾸몄다.
유니스는 스쿨룩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네이비와 그린으로 포인트를 준 체크 의상으로 한층 더 청량하고 러블리한 스위시걸 분위기를 폭발시켰다.
이어 유니스는 곡명처럼 'SWICY'함이 가득 담긴 무대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여덟 멤버는 인트로부터 발랄한 사운드와 보이스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빈틈없는 실력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유니스는 유닛과 단체 군무를 흐트러짐 없이 소화해 냈고,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무대를 즐기는 모습까지 드러내며 분위기를 한층 돋웠다. 달달한 음악과 더해진 매콤한 유니스의 프로페셔널함이 '쇼! 음악중심'에 강력한 한 방을 남겼다.
타이틀곡 'SWICY'는 여덟 소녀의 매콤달콤한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한 곡이다. 마치 달콤한 첫맛 뒤에 반전의 매운맛이 숨어있는 하나의 레시피북을 떠올리게 한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유니스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박우진(AB6I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어스, 트렌드지, 넥스지, 캣츠아이, 미야오, 피프티 피프티, 힛지스, 유나이트, 82메이저, 티아이오티, 오드유스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