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열애설' 유혜원, 눈+코 성형→귀+입술+바디 필러 고백 "내돈내산"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5.02 22: 31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자신의 성형 및 시술 정보를 모두 공개했다.
1일 유혜원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팔로워들의 질문에 답했다. 그는 "언니 같은 입술이 너무 너무 워너비인데 실례가 안 된다면 입술에 필러 맞으셨는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입술필러 많이 물어보시는데 예전에 맞았다 녹였다 아주 난리난리"라며 "뭐든지 살짝 넣는 게 예쁘다. 과하게 절대 하지마라"고 조언했다.
이어 "저번에 피드에 올리신 귀 정보 넘 알고싶어요"라고 귀 필러 정보를 묻자 "내돈내산 찐이에요! 제 발품팔아서 알아본곳"이라고 시술한 곳을 공유했다.

또 "다른 인플루언서들은 시술정보 숨기기 급한데 혜원님은 다 알려줘 최고야"라는 말에 유혜원은 "이상한데 가지말라고 알려드리는거. 저도 제가 다 후기 보고 알아보고 가는 것"이라며 "그리고 코 정보 많이 물어보시는데 알려드릴 수 없는 이유가 선생님께서 싱가폴로 떠나셔서 한국에 없어요. 그리고 성형외과는 제가 안 알려드리는 이유가 얼굴도 다 다르고 저한텐 맞아도 다른사람은 안 맞고 그래서 알려드리기가.."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그러면서 "혹시 눈 했는지 물어봐두 될까요"라는 질문에 유혜원은 "네 찝었어요!"라고 솔직하게 성형 사실을 밝혔다. 뿐만아니라 유혜원은 "점점 여름이 다가와서 몸매관리를 위해 저는 바디에 콜라겐을 넣어줍니다. 원하는 부위에 넣어주면 인위적이지 않게 차오르는 현상"이라며 몸에도 콜라겐 필러를 맞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전 빅뱅 승리, 농구 선수 승리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유혜원은 지난 2월 첫 방송된 tvN, Mnet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2'에 출연했다. 당시 홍보성 출연 의혹에 휩싸였던 그는 호감 상대가 다른 여성을 선택하자, 결국 프러포즈 선택을 포기한 뒤 퇴소를 결정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혜원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