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이 MBC ‘굿데이’에 이어 정형돈과 또 한 번 재회한다.
2일 OSEN 취재 결과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정형돈의 제목없음TV’에 출연한다.
앞서 정형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지드래곤을 언급하며 "지금 지디도 나오고 싶어해서 내가 지금 까고 있다”고 밝혔던 바, 드디어 지드래곤이 정형돈의 유튜브에 출격하는 것.
앞서 MBC ‘무한도전’을 통해 인연을 맺은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2013년 가요제 특집에서 팀 '형용돈죵'을 이루며 레전드 예능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두 사람의 밀당 케미가 뜨거운 화제를 모았고, 이후 지드래곤은 정형돈을 ‘짝사랑 하는 남자’라고 언급하는 등 변함 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최근 종영한 MBC 예능 ‘굿데이(Good Day)’를 통해 약 10년 만에 재회한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여전한 케미와 입담을 자랑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정형돈의 유튜브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투샷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5월 10일 일본 도쿄돔을 시작으로 필리핀 불라칸, 일본 오사카, 중국 마카오, 대만,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에서 '지드래곤 2025 월드 투어 [위버멘쉬](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개최하고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