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지완이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안지완이 오는 5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인생주’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안지완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24년 4월 발매한 ‘나랑 같이 살자’ 이후 약 1년 만이다. 신곡 ‘인생주’는 하얗게 순수했던 시절을 지나 그리웠던 친구를 회상하는 곡이다.
안지완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들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안지완이 전작 ‘나랑 같이 살자’를 통해 섹시한 모습을 바탕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조금 깊어진 감성을 바탕으로 성장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를 위해 안지완은 ‘인생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다. ‘인생주’ 뮤직비디오에서는 안지완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꾸며져 진정성을 더했다. 자신의 이야기를 신곡에 녹여낸 만큼, ‘인생주’는 안지완의 새로운 인생곡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 트로트 아이돌 그룹 전국구로 데뷔한 안지완은 지난 2022년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 출연 당시에는 ‘시절인연’으로 1승을 차지하며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지난해 제이지스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안지완은 ‘나랑 같이 살자’를 발매하며 출구 없는 ‘직진남’ 매력으로 사랑받기도 했다.
안지완의 신곡 ‘인생주’는 5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제이지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