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스’, 제작발표회 하루 앞두고 돌연 취소 “스케줄 조율 문제”[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04.29 09: 53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가 제작발표회를 하루 앞두고 갑자기 취소했다. 
29일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시즌2’(이하 ‘티처스2’) 측은 “출연자들의 예기치 못한 스케줄 조율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4월 30일(수) 오전 11시 진행 예정이던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행사를 얼마 남기지 않고 갑작스럽게 일정 변경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더불어 “제작진 서면 인터뷰 자료 등 프로그램 관련 보도자료는 별도로 배포드릴 예정이며, 5월 4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은 예정대로 진행되오니 부디 너른 이해와 본 방송에 대한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당초 ‘티처스2’ 제작발표회는 오는 30일 열릴 예정이었다. 온라인 스트리밍 형식으로 진행될 계획이었는데 하루 앞두고 갑자기 취소된 것. 이날 행사에는 김승훈 CP, 윤혜지 PD,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 정승제, 조정식, 윤혜정, 미미미누가 참석할 계획이었다. 
‘티처스’는 성적이 고민인 학생과 가족에게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3MC 전현무X한혜진X장영란, 그리고 ‘국어 1타’ 윤혜정T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티벤저스’ 정승제X조정식X윤혜정에 ‘입시전략멘토’ 미미미누가 함께 한다. 오는 5월 4이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채널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