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대 청춘 그 자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4.28 12: 13

컴백을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청량함 가득한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0시 팀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스페인의 프라이빗한 저택에서 촬영된 이번 사진은 청량한 계절과 여유를 만끽하는 멤버들을 포착했다. 
다섯 멤버는 편안한 해변가 스타일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형형색색의 스톤비즈와 스웨이드를 활용한 액세서리, 핸드다이 톱 등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초록빛 가득한 정원에서 파티를 즐기고, 수영장에 뛰어들어 서로 장난을 주고받으며 에너지를 발산한다.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내다가도 ‘Love Language’가 쓰인 책을 읽으며 사색하거나 가만히 누워 계절을 느끼는 여유로운 모습은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다. 싱그러움 넘치는 멤버들의 완벽한 비주얼이 이들의 청춘 서사를 완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월 2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Love Language’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Love Language’는 새로운 언어를 배워가듯 사랑하는 ‘너’를 연구하고 해독하고 더 알아가고 싶은 감정을 표현한 사랑 노래다. 청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을 직관적이고도 로맨틱한 가사로 풀었다. 아프로 하우스(Afro house) 장르의 밝고 경쾌한 멜로디로 ‘TXT 표 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