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황병국 감독x김금순, '미스터라디오' 뜬다..3주차 열일 행보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4.28 09: 33

개봉 이후 쏟아지는 극찬으로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영화 '야당'의 황병국 감독과 김금순이 오늘(28일) 오후 5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한다.
'야당'(감독 황병국,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의 황병국 감독과 김금순이 28일 오후 5시에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될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하며 개봉 3주 차에도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김금순은 '폭싹 속았수다'에서 제니 엄마 미향으로 열연을 펼친 데 이어 이번 작품 '야당'에서도 마약 유통 조직의 두목 김학남 역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러한 김금순이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된 친근한 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황병국 감독과 함께 청취자들에게 영화에 대해 다채롭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락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로 주목받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작품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