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K Car(케이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차량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나들이차 테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패밀리카로 선호도 높은 인기 SUV와 넓은 실내 공간이 장점인 대형 세단 차량을 중심으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 대상 차량은 약 360여 대로 패밀리카로 각광받는 SUV와 대형 세단은 물론 장거리 이동에도 연료비 부담이 적은 친환경 하이브리드차도 포함됐다. 국산 중형 SUV의 쌍두마차 ‘쏘렌토’와 ‘싼타페’를 비롯해 아빠차의 대명사 ‘카니발’, 국민 세단 ‘그랜저’ 등 다양한 모델이 준비됐다.
해당 차량은 케이카 앱·웹 내에 있는 ‘나들이차 기획전’ 메뉴에서 대상 차량의 가격, 연식, 주행거리, 옵션, 진단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확인한 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KW6 혜택도 무상으로 제공되어, 수리에 대한 고민도 덜 수 있다. KW6는 케이카 품질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으로 180일간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보증 한도는 국산차 500만원, 수입차 1,000만원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인해 차량 구매 부담이 커진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