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美 투어 중 일상 공개..'운동 마니아'다운 호텔 생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4.27 14: 29

가수 원호(WONHO)가 미국 투어 중 일상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26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해 12월 미국에서 촬영한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매년 연말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여는 대규모 음악 페스티벌 징글볼(Jingle Ball) 투어 및 데뷔 첫 미국 팬밋업 투어 '웰컴 백, 위니(WELCOME BACK, WENEE)' 공연차 미국을 방문한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댈러스에 도착한 원호는 궁금해할 팬들을 위해 호텔 방 곳곳을 촬영해 보여주며 다정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함께 침대 위로 점프하는 등 혼자 놀기의 달인 같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원호는 아침 일찍부터 헬스장을 찾아 운동을 하기도 했다. "뷰가 너무 좋다"라며 헬스장 창문 밖 시티뷰를 소개한 원호는 이어 헬스장에 출석한 댄서와 함께 수다를 떨고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 근육을 단련하며 '운동 마니아' 면모를 뽐냈다.
시카고의 한 라멘 전문점에서 맛깔나는 먹방을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도 공개됐다. 신중한 주문 끝에 등장한 라멘과 함께 귀여운 셀카를 남긴 원호는 푸짐한 토핑을 다른 사람들과 나눠 먹으며 연예계 대표 '먹짱'다운 폭풍 먹방으로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샌프란시스코까지의 공연이 끝난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진 '팀 원호'의 회식 장면도 그려졌다. 삼겹살, 차돌박이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된장찌개를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원호의 모습과 함께 영상이 마무리돼 마지막까지 글로벌 팬들을 열광케 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