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감성의 깊이를 더하다..'Broken Party'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4.27 14: 00

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첸(CHEN)이 파워풀한 보컬로 돌아온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100)은 26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첸의 디지털 싱글 ‘Broken Party(브로큰 파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붉은 배경 위 나비 이미지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따뜻한 햇살 아래 책상에 팔을 괴고 앉아 깊은 생각에 잠긴 첸의 모습을 담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클래식한 턱시도를 입은 첸이 차가운 조명 아래 복도를 걷는 장면이 더해지며, 고독함과 슬픔이 교차하는 극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번 티저는 영화 같은 연출과 색감, 배경으로 흐르는 ‘Broken Party’의 음악 일부가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Welcome to my broken party’라는 가사와 함께 첸의 파워풀한 보컬이 공개되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Broken Party’는 파워풀한 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외로움, 그리움, 사랑에 대한 회상과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곡으로, 첸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미니 4집 ‘DOOR(도어)’와 디지털 싱글 ‘Beyond:(비욘드:)’를 통해 진정성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인 첸은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성숙해진 감정 표현력과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첸의 디지털 싱글 ‘Broken Par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INB100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