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82메이저, '뭘 봐(TAKEOVER)'로 주말 에너지 풀 충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04.26 16: 35

82메이저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쇼! 음악중심'을 사로잡았다.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3집 'SILENCE SYNDROME'(사일런스 신드롬) 타이틀곡 '뭘 봐(TAKEOVER)' 무대를 펼쳤다.
이날 82메이저는 레드 계열의 올 가죽 셋업 착장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을 알렸다. 특히 멤버들은 시작부터 보법이 다른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82메이저는 모델 뺨치는 비율과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여기에 멤버들은 자유로우면서도 독보적인 힙합 바이브로 현장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번 신보는 그리스 아이튠즈 케이팝 일일 트랙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2개국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앨범 차트에서는 4개국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애플 뮤직 앨범 차트에서도 3개국 상위권에 안착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또한 전작 'X-82'(엑스-82)의 초동 판매량 대비 약 2배 가까이 상승하며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이뿐만 아니라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하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82 SYNDROME'(에이티투 신드롬)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앞선 콘서트에 이어 다시 한번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지니, KAI(카이), 츄, 권은비, 유나이트, 투어스(TWS), NCT 위시, 티아이오티(TIOT), ME:I, 판타지 보이즈, 82메이저, 앰퍼샌드원, 오드 유스, 이프아이, 코스모시, 버비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