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x경수진x정지소, 재미 사냥 나선다..오늘(26일) '놀토' 출격 [공식]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4.26 06: 09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배우 서현, 경수진, 정지소가 4월 26일(토)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내일(26일), 거룩한 홍보 해결사 서현, 경수진, 정지소가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동해 토요일 저녁을 책임진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세 배우 모두 남다른 열정과 매력을 발산하며 즐거운 웃음을 예고했다.

소녀시대 멤버인 서현과 태연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부터 불타는 의욕으로 놀토에 돌아온 경수진의 허당미 넘치는 노래 받아쓰기 실력은 물론 혹독한 놀토 신고식을 치르는 정지소의 고군분투기까지 유쾌하고 발랄한 ‘거룩한 밤’ 팀만의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현, 경수진, 정지소의 예측불허 받아쓰기 답변부터 간식 게임까지 웃음과 케미를 꽉 채운 대활약은 내일 오후 7시 40분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뜨거운 홍보 열정과 눈부신 케미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는 4월 30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yusu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