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지비티빙' 시즌2 첫 공개..찜질방서 '찐친 케미' 폭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4.25 08: 40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찜질방에서 행복 찾기에 나섰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비티빙(ZBTVing)'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바쁜 하루하루를 보낸 제로베이스원을 위해 'ZB1 맞춤 건강 수직 상승 코너'로 꾸며졌다. 첫 번째 코스는 '행복'이었다. 박건욱은 "저는 제로즈(팬덤명)랑 놀 때 행복하다"라며 능청스레 팬 사랑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아홉 멤버는 행복감을 높이기 위한 도파민 상승 미션인 달걀 찾기에 돌입했다. 찜질방 곳곳에는 총 100개의 달걀이 숨겨져 있고, 각 달걀에는 찜질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돈이 들어있다. 일반 달걀과는 다른 황금 달걀도 존재하는 가운데, 황금 달걀의 경우는 미션을 꼭 수행해야만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멤버들은 일심 동체 퀴즈, 릴레이 그림 맞히기, 노래방 점수 미션 등을 통해 한층 강력해진 예능감을 뽐냈다. 이 가운데, 장하오와 김규빈은 데뷔곡 '인 블룸(In Bloom)'을 열창하고 노래방 점수 100점을 획득해 눈길을 끌었다. 성한빈과 박건욱은 빅마마의 '체념'을 열창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찐친 케미' 속에 각자의 방식으로 달콤한 휴식을 즐긴 가운데, 예고편에는 진정한 힐링을 위한 자유 시간에 몰입한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일부 베일을 벗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지비티빙'은 무대 밖 제로베이스원의 리얼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자체 콘텐츠로, 일상 속 아홉 멤버의 친근한 모습을 담아내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지비티빙' 시즌2 다음 이야기는 5월 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웨이크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