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아들 노출 안 하더니 결국..“제약 많아”(‘승아로운’)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04.20 23: 32

배우 윤승아가 유지어터의 식단과 유튜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윤승아는 20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굶지마세요, 유지어터의 일주일 식단!’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일요일은 오전에 항상 운동을 간다. 이따 남산에 갈 예정이다. 이번주가 갑자기 꽃이 피크라 그래서 다녀오려고 한다”며 운동 후 집으로 향했다. 

10일 오전 서울 성수동 엠엠성수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그룹 있지 예지, 다이몬 민재&히, 우아 나나&우연,배우 장희령, 차정원, 이호정, 윤승아, 파트리샤, 인플루언서 다샤 등이 참석했다. 배우 윤승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10 /cej@osen.co.kr

윤승아는 몸매 유지를 위해 계란 후라이, 아보카도, 당근라페, 부라타 치즈, 브로콜리 등 건강식 위주로 식사를 챙겼다. 
윤승아는 “이제 뭔가 장을 볼 때 사실 좀 매일 맹리 보는 편인데 많이 소비하는 식재료들은 대용량 사서 소분하려고 한다. 회원권이 아까울 정도로 일년에 한 두 번 간다”고 했다. 
마트에서 장 본 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은 윤승아는 아보카도, 당근라페, 토마토 등 계속해서 건강식 위주로 식사했다. 
잠자기 전 윤승아는 “요즘 유튜브에 대한 고민이 많아가지고 여러 가지 생각을 하고 있는데 주변에 물어보기도 하고 아이가 태어나고 오빠랑 나랑 유튜브를 추억쌓기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오빠의 여러 캐릭터 때문에 그렇게도 안 되고 해서 집에서 아이 노출도 안 하다 보니까 여러가지 제약이 많아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브이로그를 내가 담겠지만 사실 열심히 못찍긴 했다. 앞으로 찍어보려고 요즘에 카메라를 열심히 들고 다니는데 댓글을 많이 안 남겨주지만 의견 좀 남겨달라. 그러면 고민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 것 같다. 유튜브에 대한 고민이 많아서 나의 고민을 해결해달라”라고 부탁했다. /kangsj@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