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feye(이프아이)가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청순 시크 비주얼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프아이(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곡 ‘NERDY(널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프아이는 데뷔곡 ‘NERDY(널디)’ 무대에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으며, 무대 위에서 그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이전 방송에서 보여준 청량하고 파워풀한 무대 에너지를 이어가며, 이날 역시 뛰어난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특히, 이프아이는 지난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공중파 음악방송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당시 올 화이트 착장으로 무대에 오른 그들은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데뷔 무대를 완벽히 소화해낸 바 있다. ‘NERDY’의 몽환적인 감성과 소녀의 진심을 담은 매력적인 무대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고, 이번 ‘쇼! 음악중심’에서도 그들의 매력은 한껏 발산됐다.
이프아이는 ‘NERDY’의 역동적인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통해 그룹만의 독특한 매력을 뽐내며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데뷔 이후 단숨에 실력파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은 ‘쇼! 음악중심’에서도 자신의 가능성을 확실히 입증했다.
한편 이프아이는 지난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일에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하이헷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