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마크, 솔로 데뷔 동시에 1위 ‘3관왕’..NCT WISH 컴백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4.19 16: 31

그룹 NCT의 마크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제니와 마크, 르세라핌이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마크가 1위를 차지했다.
마크는 “예상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마크가 되도록 하겠다 오늘 와준 팬분들과 제 앨범을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먼저 NCT WISH는 새 앨범 ‘poppop’(팝팝)으로 돌아온 NCT WISH는 한층 강력해진 청량 매력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NCT WISH의 타이틀곡 ‘poppop’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NCT WISH의 청량한 감성이 어우러진 댄스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순간 세상이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처럼 톡 터지듯 생동감 있게 다가오고, 매일 지나던 거리와 익숙한 풍경마저 새롭게 느껴지는 설렘을 동화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로 돌아온 권은비는 파워풀한 보컬과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장악했다.
권은비의 신곡 '헬로 스트레인저'는 쓸쓸한 도시 속 낯선 이방인들에게 전하는 인사처럼 부드럽게 속삭이며, 권은비만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끌어당기는 매혹적이고도 강렬한 여운을 담아 아프로 팝 장르의 새로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82메이저는 타이틀곡 '뭘 봐(TAKEOVER)'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힙합 사운드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유니스는 타이틀곡 ‘SWICY' 무대를 통해 ‘매콤 달콤’한 매력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백청강, 마크, 권은비, NCT WISH, 82MAJOR, 유니스, ODD YOUTH, 싸이커스, FANTASY BOYS, WHIB, 앰퍼샌드원, izna, CLOSE YOUR EYES, Pagaehun(박태훈), 신의진, cosmosy, ifeye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