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냉장고4대" 송가인, 재력 어마어마..가장 부담스러웠던 팬 선물은? ('옥탑방의 문제아들2')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18 07: 14

‘옥탑방의 문제아들2’에서 송가인이 집에 냉장고가 4대나 구비된 어마어마한 재력과 함께, 부담스러웠던 팬 선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7일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2’에서 송가인이 출연했다.
이날 국민 복덩이로 불린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출연했다. 송가인은 예명으로 원래 조은심이라고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어 팬미팅 기획 중인 근황도 전한 송가인 4월 19일 팬미팅을 알렸다. 이에 모두 “경사났다”며 축하하기도.송가인은 “몇곡 정해지지 않았지만 5~6곡 예정”이라 말했다.
이 밖에도 2월에 신곡 발표를 해던 그에게 “클라스 남달라 지난번엔 무려 크루즈 팬미팅했더라”고 근황을 물었다.이 외에도 팔도를 다니며 팬들과도 만나는 송가인.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고 했다. 전국 팔도에 노래교실을 찾아가는 것. 송가인은 “깜짝 이벤트로 등장해 노래레슨과 노래를 불러드린다”고 해 반가움을 안겼다.
무엇보다 행사하면 냉장고 4대에 특산품이 가득하다는 말에 모두 “냉장고4대가 집에 들어가는 것도 신기하다”며 그의 재력을 놀라워했다. 사실 냉장고 4대도 부족해 스태프들 나눠줄 정도라고.
그러면서 행사에서도 특산물을 많이 받는다는 그는 “현금은 안 받고 돌려드린다현금말고 금을 주시는 분도 있어 황금열쇠다”며“그건 받는다 현금이 아니니까”라며 웃음지었다. 이에 모두 “스케일이 다르긴 하다”며부담스러웠던 선물을 묻자 송가인은“자동차 선물, 너무 부담스러워서 거절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