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기안84가 차 사줬다"..선물받은 올드카 자랑(시언's쿨)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4.17 18: 04

배우 이시언이 기안84로부터 선물받은 올드카를 타고 캠핑을 떠났다.
16일 '시언's쿨' 채널에는 "기안84가 사준 체어맨으로 귀한 손님 모셨습니다 제일 웃긴 남자 넉살 & 제일 안전한 남자 고규필과 실내캠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이시언과 서지승은 캠핑을 위해 이불을 챙겼다. 이시언은 "오늘 사실은 야외 캠핑을 준비했는데 날씨도 안좋고 춥기때문에 실내 캠핑장으로 바꿨다. 그래서 사실 야외 캠핑 갈떄 얘를 싸서 가져가려고 했는데 실내지 않나. 일단 가져가보자. 왜냐면 지승 감기도 걸렸고"라고 설명했다.

준비를 마친 이시언은 "오늘 제 친구 두 분을 모시고 캠핑장으로 한번 가보겠다"고 말했다. 때마침 집에 첫 번째 친구 넉살이 도착했고, 주차장에서 두 번째 친구 고규필과도 합류했다.
이시언은 트렁크에 준비한 이불을 넣은 뒤 캠핑장으로 출발했다. 이시언의 차에 탄 고규필은 "나 체어맨 처음 타본다"며 "뭔가 좀 옛날 차는 넓은 것 같네"라고 감탄했다.
이에 넉살은 "이거 형 차예요?"라고 물었고, 이시언은 "어. 기안84가 사줬어"라고 자랑했다. 그러자 넉살은 "이게 그 차예요?"라며 "이걸 진짜로 타고다니는구나"라고 감탄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해 9월 '인생84' 채널을 통해 "시언이형 차 뽑아줬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올드카 마니아인 이시언과 중고차를 보러 갔고, 350만원짜리 체어맨을 시승한 뒤 구매를 고민하는 이시언을 위해 몰래 체어맨을 구매한 뒤 선물했다. 기안84는 이시언이 8년동안 매년 선물을 줬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이시언은 "돈으로 달라"고 말하면서도 기쁜 마음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시언's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