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 연애공개' 정석용, 5살 연하 연인과 결혼 임박 "신경 많이 써줘" ('라스')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5.04.17 06: 29

배우 정석용이 5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추성훈, 정석용, 남창희,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정석용이 5살 연하의 연인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정석용은 강제로 연애공개 연밍아웃을 당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정석용은 "나랑 원희랑 이건주씨가 운세를 봐줬다. 나를 딱 보더니 연애를 한다고 하더라. 거짓말 할 수 없지 않나. 당시 연애를 하고 있었다"라며 다섯 살 연하의 연인을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정석용은 "그 친구가 집에서도 선크림을 바르라고 하더라"라며 평소 연인이 신경써준다고 말했다. 정석용은 "원희도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석용은 2년 반 연애를 했으며 "최근 결혼 얘기도 하고 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석용은 과거 영화 '무사'를 통해 배우 장쯔이를 만났던 이야기를 꺼냈다. 정석용은 장쯔이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다들 정우성이라고 예상할 때 나는 스스로 나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방송 화면 캡쳐
정석용은 장쯔이를 쯔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다. 정석용은 "중국에서 계속 촬영하니까 밥도 같이 먹고 웃을 때 이렇게 하고 나를 터치를 많이 하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는 "장쯔이씨 실제로 만나니까 아름다우신가"라고 물었다. 이에 정석용은 "화면이 더 아름다우신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