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내돈내산' 다이어트템 대방출.."천국 맛볼 수 있어" ('핫걸임다영')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4.16 15: 12

 그룹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핫걸임다영' 콘텐츠를 통해 여름 준비에 나섰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임다영 DAYOUNG IM'에는 '여름맞이 먹방 다이어트템! 귀족 영애라고 다 비싼 다이어트템 쓰지는 않아요~호호'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핫걸임다영'의 '모모모 공화국' 세계관에 맞게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다영은 "오늘 리뷰는 조금 더 특별하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들은 제가 실제로 구매했던 것들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다영은 첫 번째 제품으로 오트밀을 소개하며 오트밀에 대한 자신의 애정을 증명해 보이겠다고 나섰다. 이어 높게 쌓은 오트밀 컵을 꺼내 그동안 해당 제품을 얼마나 자주 먹었는지 보여줬고,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먹어보는 열정까지 발휘했다.
다음으로 곤약 현미 볶음밥을 소개하던 다영은 스태프가 볶음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리자 깜짝 놀라며 "말도 안 된다. 우리 왕국에서는 음식을 하나 데우려면 불을 때야 했다"며 세계관에 충실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다영은 저칼로리 소스를 리뷰하며 "항상 드레스를 입어야 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지양한다. 그런데 이렇게 저당이면 다이어트할 때 천국을 맛볼 수 있다"며 앞서 리뷰한 곤약 현미 볶음밥에 뿌려 먹는 진정한 리뷰어의 자세를 보여줬다.
특히, 다영은 온열 패치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다영은 온열 패치를 들어 보이며 "배가 항상 따뜻해야한다. 이 제품을 만나고 나서는 붙이는 핫팩을 따로 안 쓴다"고 밝혔다. 이어 "제발 단종 안 됐으면 좋겠다. 단종될까 봐 여러 개씩 구매하고 있다"며 간절함까지 표했다.
모든 리뷰를 마친 다영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던 제품들인데 여러분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여름맞이 다이어트 제품 리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다영의 '핫걸임다영'은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45분 유튜브 채널 '임다영 DAYOUNG I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임다영 DAYOUNG IM'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