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야당'이 5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16일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측은 개봉 당일인 이날 5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비롯해 주요 극장 3사 사이트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야당'은 오늘(16일) 개봉한 가운데 압도적으로 5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야당'이 이날 오전 7시 예매율 38.7%, 예매량 77,453장을 기록하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개봉일 아침부터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야당'은 지난 12일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이후 5일 연속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에서 각각 44.0%, 31.1%, 35.3%의 예매율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도파민 폭발하는 연기 대결은 물론, 영화가 선사하는 통쾌하고 짜릿한 매력,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개봉 전부터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연일 이어지는 상황. 호평과 함께 개봉일에도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를 거머쥔 영화 '야당'이 보여줄 흥행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야당'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