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개봉 D-1, 압도적 전체 예매율 1위...극장 3사 모두 '정상'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04.15 08: 04

영화 '야당'이 개봉 하루 전까지 4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15일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측은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비롯해 주요 극장 3사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야당'은  개봉 하루 전인 15일 오전 7시 기준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4월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예매율 33.7%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에서도 각각 36.2%, 29.0%, 35.2%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개봉 전부터 지속적으로 예매율이 상승하고 있어 '야당'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실감하게 한다.

또한 '야당'은 시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처음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2025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흥미진진한 소재, 믿고 보는 배우, 탄탄한 시나리오 3박자가 딱 맞는 영화였다!”(CGV), “속도가 빨라서 지루할 틈이 없는 영화였어요, 반전이 장난 아니네요ㅋㅋ 최근 본 영화 중 진심 1등이었습니다!”(메가박스), “졸릴 틈이 없었고 24년, 25년 통틀어 최고의 영화였다!”(롯데시네마),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면서 동시에 시원한 액션과 깔끔한 마무리까지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였습니다”(CGV), “스릴 넘치는 시나리오에 명품 연기력을 더한 미친 영화!! 최근 몇 년 동안 본 영화 중에 제일 몰입하면서 봤습니다!! 인생 영화가 될 것 같아요!”(메가박스) 등 도파민을 제대로 터트리는 배우들의 열연과 최고의 스태프들이 만들어낸 통쾌하고 속도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과감한 현실성까지 보여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6일 개봉.
/ monamie@osen.co.kr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