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LG트윈스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2경기에 ‘트윈스가 최고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LG 트윈스는 ‘트윈스가 최고심’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홈경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고심’ 캐릭터를 기본으로 디자인한 스페셜 티켓을 운영하고, 포토존, ‘최고심’ 스페셜 프레임을 활용한 인생네컷 부스와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여 MZ세대 팬 뿐 아니라 야구장을 찾은 가족단위 팬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계획이다.
이날까지 운영되는 ‘최고심’ 팝업스토어는 외야 캐치볼장에서 진행되며 유니폼, 볼캡, 소프트볼, 보냉백, 짐색, 반팔 티셔츠,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트윈스가 최고심’ 콜라보 굿즈는 지난 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선보였고, 오프라인으로는 처음 공개된다. 굿즈는 LG트윈스의 온·오프라인 팀스토어 플랫폼 ‘트윈스 콜랩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 트윈스는 2025시즌 개막에 맞춰 MZ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심’과 함께 ‘트윈스가 최고심’을 컨셉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고, 인기 스튜디오 브랜드 ‘블루밍테일’과도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MZ세대를 위한 콜라보를 기획할 예정이다. / jpnews@osen.co.kr
사진=LG트윈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