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한유진의 얼루어 코리아 5월호 5종 커버 또한 화제다. 패션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하며, '청춘 아이콘'으로 부상한 한유진 특유의 맑고 단단한 이미지와 스코틀랜드의 장인정신이 살아 숨쉬는 배리의 상징성이 만나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유진은 엎드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바라클라바까지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등 소년의 순수함부터 아티스트의 우아함까지 아우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한유진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나른한 무드 속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유진은 본업 활동은 물론 MC, 패션계까지 접수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아 SBS '인기가요' MC로 발탁된 한유진은 매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차분히 생방송을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 한유진은 최근 제로베이스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싱어송라이터 tuki.의 '만찬가(晩餐歌)'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커버 영상은 현재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선 가운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도 랭크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유진 특유의 맑고 포근한 음색이 빛을 발하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한편 한유진은 오늘(12일) '2025 SBS 인기가요 유니콘 in 도쿄돔(2025 SBS INKIGAYO UNICON in TOKYO DOME)'에 무대 뿐만 아니라 진행자로서 우뚝 선다. 한유진은 현지 팬들과 음악으로서 하나 되며 밀접히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mk3244@osen.co.kr
[사진] 얼루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