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보답 나선다..'키키박스' 이벤트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4.11 15: 23

 '젠지美' 신예 그룹 KiiiKiii(키키: 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늘(11일)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은 틱톡에서 진행되는 '키키박스'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키키의 타이틀곡 '아이 두 미(I DO ME)'의 음원을 활용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자신만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아이 두 미' 음원을 배경으로 한 영상 또는 사진을 자유롭게 업로드, 해시태그 '#KiiiKiii_IDoMe'와 함께 게시물을 올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된 5명에게는 키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키키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26일부터 시작된 '키키박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세부 사항 및 참여 방법은 키키의 공식 틱톡 계정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키박스'는 키키의 다양한 소장품 및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한정판 기프트로, 알록달록하고 키치한 감성으로 '젠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다. 딸기가 주렁주렁 달린 '젬 잼(Gem Jam)'이라는 이름의 '키키박스'에는 키키 레터링이 더해진 모자와 과일이 그려진 앞치마,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 3종과 같은 의류 제품은 물론, 'LOVE KiiiKiii'라고 적힌 접시와 스프레드 나이프 세트, 스티커와 포토 카드 등이 담겨 있다. 
앞서 '키키박스'는 다수의 셀럽들과 매거진을 통해 공개됐으며, 언박싱 챌린지에 대거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챌린지 영상은 SNS를 통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업로드되는 영상마다 다른 분위기와 재미를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본 이벤트에 활용되는 타이틀곡 '아이 두 미'는 키키의 당찬 매력을 극대화한 노래로,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양일 동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그 존재감을 펼쳤다. 더불어 키키는 국내 패션 매거진은 물론, K팝 최초로 정식 데뷔 전 텐 매거진 USA 커버까지 장식했고, 2025년 3월과 4월 두 달 연속 신인 아이돌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른 데 이어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뽑은 '2025년 가장 기대되는 루키 뮤지션 25인(Future 25)'에 유일한 K팝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키키는 지난 5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이 가운데, 이번 '키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더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그동안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겨온 키키는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키키는 지난달 24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을 통해 독특한 음악적 색깔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