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산 본부장 "안웃겼던 박명수, 다시 웃기기 시작해..완전히 돌아왔다"('위대한 가이드2')[Oh!쎈 현장]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04.08 14: 16

MBC에브리원 본부장이 박명수의 활약을 예고했다.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우탁우 PD,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오마이걸 효정, 르완다 가이드 모세, 아르헨티나 가이드 안드레스가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My name is 가브리엘(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세계 80억 인구 중 한 명의 이름으로 72시간 동안 '실제 그 사람의 삶'을 살아가는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제작사 테오(TEO) 설립 후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는 김태호 PD와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등을 연출한 이태경 PD가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박명수, 염혜란, 홍진경, 지창욱, 박보검, 가비, 덱스가 라인업으로 확정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6.20 / dreamer@osen.co.kr

이날 본격적인 제작발표회 시작에 앞서 무대에 오른 MBC에브리원 김구산 본부장은 "지난 시즌과 많이 달라졌다. 저희 제작진 입장에서는 매우 업그레이드가 잘 됐다. 작품이 잘 빠졌다 생각하고 있고 소개시켜줄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명수씨가 오늘 못 오셨다. 박명수 씨는 저하고 30년째 얼굴 보고 사는 출연자인데 이번 시즌에 반가운건 박명수씨가 다시 웃기기 시작했다. 시즌1에서 사실 명수가 덜 웃기더라. 제가 보면서 명수가 왜 이렇게 못 웃기지? 걱정했는데 이번에 시즌2에서는 박명수씨가 완전히 다시 돌아왔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물론 다른 출연자들하고 케미도 좋고 재밌는데 개인적으로 나이 많은 명수가 다시 웃음 되찾은거에 반갑게 생각하고 오늘 박명수씨 왔으면 칭찬 많이 하려 했는데 다른 스케줄로 못 왔다. 아쉽지만 여러 포인트 있으니까 재밌게 잘 봐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