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마음C(대표 마주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 OST 제작에 참여하며 웰메이드 OST를 선보일 채비를 마쳤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에는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리노·승민·아이엔, 민니 ((여자)아이들), 도겸 (SEVENTEEN), 도경수(D.O.), 안유진 (IVE), 윈터 (WINT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등 국내 대표 K-팝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각기 다른 감성과 개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상 말미에는 'MORE AND MORE'라는 문구로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가창진의 실루엣이 일부 베일을 벗어 궁금증을 더했다. 실루엣이 일부 베일을 벗어 궁금증을 더했다. 과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를 완성하는 마지막 퍼즐 조각은 누구일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 영상을 선보였다. 단순한 가창자 공개를 넘어, 시상식 개최를 방불케 하는 구성으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이어 이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까지, OST 흥행 보증 수표로 통하는 스튜디오 마음C가 OST 제작에 참여해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배경음악 그 이상의 역할을 하며 극 중 인물들 의 감정선을 이끌어갈 중요 요소로써 완성도 높은 OST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오는 12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튜디오 마음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