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이러긴 처음..김지훈, 대놓고 '폭삭 속았수다' 팬심 인증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07 23: 58

배우 김지훈이 ‘폭싹 속았수다’ 시청을 인증했다. 
7일 김지훈이 개인 SNS를 통해 ‘폭싹 속았수다’ 시청을 인증했다. 많이 감명받은 모습. 
김지훈은 "이건 인생드라마가 아니야, 그냥 인생 그 자체야"라며 , "감사합니다. 이런 작품 만들어 주셔서."라 덧붙이며 크게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한편,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으로 배우 아이유,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 김선호 등이 출연했다.
한편, 최근 김지훈은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에 출연, 촬영장의 모습을 공개하며 후일담을 전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으로, ‘크라임씬’은 JTBC, 티빙에 거쳐 넷플릭스에서 새 시즌 공개를 앞두고 있다. ‘크라임씬 제로’ 멤버로는 ‘레전드 경력직 플레이어’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합류를 확정했고, 에피소드 별로 최적화된 게스트 라인업이 예고됐다.
한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