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이 달라졌다..8년 만에 '돌싱포맨' 이어 '미우새'까지 예능 릴레이 출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4.05 06: 31

배우 이요원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4일 이요원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이요원이 예능 ‘미운 우리 새끼’ 438회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이요원에 대한 동안 미모의 비결은 물론 가족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할 것을 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귀신들’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이요원, 강찬희 주연의 SF 영화 '귀신들'(감독 황승재)은 기억과 감정을 장착하며 인간을 능가하는 AI와 공존하게 될 가까운 미래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담은 영화다. 배우 이요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5.04.01 / rumi@osen.co.kr

MC 신동엽, 서장훈, 모(母)벤져스와 함께 스페셜 MC로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8일 방송 예정인 ‘신발 벗고 돌싱포맨’ 출연과 더불어 또다른 예능 출연 소식에 관심이 뜨겁다.
이요원이 출연을 알린 ‘미운 우리 새끼’ 438회는 13일 일요일 오후 08시 55분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요원은 4월 9일 개봉 예정인 영화 ‘귀신들’을 통해 스크린 복귀를 알렸으며, 현재 여러 작품을 두고 차기작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