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아닌 허당? 주우재, 뷔페·리듬 스펠링 연속 오답에 '진땀' ('옥탑방의 문제아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4.03 23: 03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주우재가 허당미를 뽐냈다. 
3일 방송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가 첫방송됐다.
이날 누군가 등장했다.새로운 멤버인  홍진경, 주우재 등장에 김숙은 “쟤가 왜 오냐”며 깜짝,주우재는 각종 문제 앞에서 공대남 뇌섹미를 뽐냈던 바다. 김종국은 “나름 주우재 연예계 브레인이다”고 하자 주우재는 “과학 지식, 공학 문제가 아니면..”이라며 주춤,“생활잡학다식 해야하지 않나”고 물었다.

세 사람에게 레벨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 ‘리듬(Rhythm’에 이어 뷔페(Buffet)의 스펠링을 서보기로 했다.하지만 주우재 혼자 틀리기도. 이에 김종국은 “주우재 외국어에 약하다 생각보다 안 똑똑하다”고 했고, 김숙도 “주우재 겸손해졌다”며 “너 브레인 아니었냐 구멍이다”며 몰아갔다. 주우재는 “이거 은근 어렵다”며 민망, “그럼 제가 문제 내겠다 중력 가속도 공식이 뭔지 아냐”며 공대생 지식으로 만회해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과거 로마 귀부인들 치아건강에 책임졌던 것이 ‘소변’이란 문제가 나왔다.김종국이 먼저 소변이라 했으나 주우재가 ‘정답’을 외친 후 이를 마쳤다. 김종국은 “기본 상도덕이 있다”며 발끈, 주우재는 “함부로 흘리지마라”고 했고홍진경도 “방송 오래하신 분이 그런 룰도 모르나 예능 기본”이라며 예능 하이에나들처럼 정답을 주워먹어 웃음짓게 했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는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