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子 김근우 이어 CIX 승훈까지..'뭉쳐야찬다4' 새 멤버 확정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5.04.02 15: 27

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승훈이 ‘뭉쳐야 찬다4’에 합류한다.
CIX 승훈은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4’에 출연한다. 앞서 라미란의 아들인 사이클 선수 김근우가 '뭉쳐야 찬다4'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뭉쳐야 찬다4’는 대한민국 대표 축구 레전드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을 이끄는 대한민국 예능 최초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 리그’를 개최한다. 승훈은 소문난 아이돌 축구 실력자로서 ‘판타지 리그’에 합류를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2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에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됐다.그룹 CIX(씨아이엑스) 승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1.26  / soul1014@osen.co.kr

특히 승훈은 유소년 축구 클럽 출신 기대주로, 현재는 서은광이 구단주인 조기 축구팀 FC행구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눈에 띄는 실력뿐만 아니라 평소 축구에 대한 남다른 팬심과 열정을 보여온 승훈이 필드 위 어떤 수준 높은 경기를 이끌지 관심이 높아진다.
CIX 메인보컬 승훈은 지난해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출연해 팀 B.D.U(비디유)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했다. 데뷔 첫 축구 예능인 이번 ‘뭉쳐야 찬다4’에서는 ‘축구돌’로서 그간 보여준 적 없는 기량은 물론 새로운 매력과 활약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승훈이 속한 CIX는 지난달 네 번째 단독 콘서트 ‘THUNDER FEVER’ IN SEOUL(‘썬더 피버’ 인 서울)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이달 29일 일본에서 ‘THUNDER FEVER’ 공연을 이어간다.
승훈이 출연하는 JTBC ‘뭉쳐야 찬다4’는 오는 6일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