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14일인 오늘 아이유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아이유는 상대역인 박보검과 결혼식 웨딩컷을 찍고 있는 모습. 사랑스러운 미소가 지켜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미소짓게 한다.
아이유는 "1막 비하인드 2탄 2막 공개 오늘 오후 4시!!"라며 "#폭싹속았수다 #whenlifegivesyoutangerines"란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적극 홍보에도 나섰다.

최근 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4위에 오르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다. 이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 두 청춘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넘어 인생의 사계절의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엔 공개 3일 만에 ,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4위에 등극했다. 또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페루, 볼리비아를 포함한 총 24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국내를 넘은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막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언론과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가운데 ' 2막은 3월 14일(금) 오늘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