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위대한 가이드2’ 두 번째 여행에서 빠졌다. 시즌1에서도 첫 번째 여행 후 두 번째 여행부터 함께 하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
지난 13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측은 “가수 이무진이 ‘위대한 가이드2’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무진은 두 번째 여행지인 아르헨티나 여행에 박명수, 최다니엘과 함께한다.
‘위대한 가이드2’ 제작진은 “이무진이 예능 거성 박명수와 반전 매력 가득한 배우 최다니엘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 새로운 조합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고 했다.
‘위대한 가이드2’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에서 김대호, 박명수, 최다니엘이 여행 메이트로 함께 했는데, 두 번째 여행에서는 김대호만 쏙 빠졌다. 김대호 자리에 이무진이 합류해 박명수, 최다니엘과 여행을 가게 된 것.
앞서 김대호는 ‘위대한 가이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합류해 큰 기대감을 내비쳤던 바. 프리 선언 후 첫 프로그램으로 ‘위대한 가이드2’를 선택한 그는 “시즌1 당시 첫 번째 나라를 여행한 후 너무 바빠서 다음 여행지는 함께하지 못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하며, “(방송을 보면서) ‘저기가 내 자리였어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며 시즌2에 합류하는 기쁨을 밝혔다.

티저 영상에서 “대자연이나 극 오지 여행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김대호의 목소리 뒤로 자연에서 벌러덩 눕고, 캠핑을 하는 등 자유를 만끽하는 그의 모습이 펼쳐진다. 퇴사 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김대호가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자유를 즐기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른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런데 두 번째 여행에서는 함께 하지 못하게 됐다. 김대호가 시즌1에서 두 번째 여행부터 함께 하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내비친 이후 시즌2에 합류했는데 첫 번째 여행 후 두 번째 여행을 가지 못하게 됐다.
한편 김대호가 출연하는 ‘위대한 가이드2’는 오는 4월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MBC에브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