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어라이즈’, 대규모 업데이트…협력 결전 ‘종막:개미왕’ 추가, 신규 SSR 헌터 ‘고토 류지’ 합류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5.03.13 17: 13

넷마블이 간판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월드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종막’과 신규 헌터 고토 류지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시 인기몰이에 나선다.
넷마블은 13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넷마블네오 개발)’에 월드 협력 이벤트 ‘제주도 연합 레이드: 종막’, 신규 SSR 헌터 ‘고토 류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넷마블 제공.

‘제주도 연합 레이드: 종막’은 여왕개미를 성공적으로 격퇴한 이용자들이 제주도를 탈환하기 위한 마지막 시련으로 ‘개미 잔당 처치’와 메인 작전인 ‘종막: 개미왕’ 총 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메인 작전인 ‘종막: 개미왕’은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고 공략하는 ‘협력 결전’ 형태로 진행된다. 보스의 체력이 파티원과 공유되며, 다른 이용자가 준 대미지가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보스 처치 시 매칭된 이용자들의 기여도를 산정한 후 보상이 지급되며, 높은 스코어를 획득한 이용자는 명예의 전당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작전 성공 및 협력 지원을 통해 ‘제주도 레이드 기여도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SSR 헌터는 ‘고토 류지’다. 풍속성 탱커로 설계됐으며, 높은 체력을 기반으로 브레이크 성능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보유 스킬로는 전방의 적을 빠르게 베는 ‘귀천풍’, 바람처럼 이동해 전방의 공간을 베는 ‘역풍’, 숨겨진 내면의 문을 열어 적을 도륙하는 ‘약자도륙’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성진우 최대 레벨 105까지 확장, 신규 전직 ‘그림자 군주:대적자’, ‘초월’ 등급 스킬 룬, 축복의 돌, 신규 스킬 및 축복의 돌, 그림자 스킬 강화 기능,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신규 보스, 신규 그림자 ‘베스티’, 신규 스킨 고토 류지 ‘정밀’, 토마스 안드레 ‘자유’, 지나 ‘의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