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다시 승리에 도전한다.
부천은 오는 3월 16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안산그리너스FC를 부천종합운동장으로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5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안산을 상대로 리그 통산 29전 13승 6무 10패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부천은 안산에게 1무 2패로 고전했지만 올 시즌 초반부터 좋은 공격력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천은 이번 시즌 리그 세 경기를 치르며 2승을 올렸고, 모두 다득점 승리를 거두며 5득점을 기록했다. 5득점 중 이의형(2득점)을 포함해 공민현, 홍성욱, 갈레고 총 4명의 선수가 득점을 기록했는데, 이는 부천 공격진의 고른 활약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또한 지난 시즌부터 팀의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는 바사니가 공격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어, 갈레고와 몬타뇨 등 시즌 초반부터 안정적인 합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강력해진 공격을 선보이고 있는 부천이 오는 4라운드 다시 살아난 공격력을 통해 안산을 상대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영민 감독은 “지난 경기에서 부족한 점을 명확하게 확인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훈련을 통해 철저하게 준비 중이다. 홈경기로 치러지는 만큼 꼭 승리해 반등하겠다”고 4라운드 승리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부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