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굿데이’ 오늘(13일) 녹화 불참..故김새론 교제 의혹 일파만파 [Oh!쎈 이슈]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03.13 06: 52

배우 김수현이 과거 故 김새론이 미성년 시절 교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방송가와 광고계에도 불똥이 튀고 있다.
김수현과 김새론의 교제 의혹은 최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약칭 가세연)에 의해 제기됐다. 앞서 '가세연' 측은 김수현과 김새론이 과거 연인이었다고 주장했다.
특히 '가세연' 측은 김새론이 15세부터 김수현과 6년 여의 열애를 이어왔고,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김수현과 김새론의 소속사였던 골드메달리스트의 대응이 부당했다고 비판했다.

영화 '헌트' 쇼케이스 및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br /><br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이 출연한다. 8월 10일 개봉.<br /><br />배우 김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8.02 /cej@osen.co.kr

이에 대해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가세연은 당사와 김수현 배우가 유튜버와 결탁하여 故김새론 배우를 괴롭혔다는 취지로 주장을 하면서, 故김새론 배우가 15세부터 김수현 배우와 연애를 하였다는 주장, 故김새론 배우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소속사의 대처가 부당했다는 주장, 당사 소속 매니저가 유튜버와 친분이 있다는 주장 등 당사와 김수현 배우에게 악의적인 많은 주장들을 하였으나, 이는 모두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허위사실로서 당사는 가세연의 허위사실 유포에 대하여 취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수준의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서초구 솔빛섬 무드 서울에서 한 시계브랜드의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br /><br />배우 김수현이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9.15 /cej@osen.co.kr
 
하지만 이후 가세연 측이 연일 추가 폭로를 이어가자 여론이 악화됐고, 김수현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과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들도 거센 후폭풍을 맞이하고 있는 상황.
현재 김수현은 10여 개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바,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지자 브랜드 측은 김수현의 사진을 삭제하는가 하면 영상을 비공개 전환하는 등 사태 진행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또한 김수현이 최근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수현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다수 게재되기도 했다.
12일 한 매체는 김수현이 13일에 진행되는 ‘굿데이’ 촬영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음악 프로젝트인 프로그램 특성 상 기존 촬영분 편집에 대한 논의도 추후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김수현의 차기작인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 측은 현재 시즌2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불거진 김수현에 대한 이슈와 관련해 변동된 사항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