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타자' 김도영, 2024 영광의 스토리 담은 화보 내놓았다 "수익금 상당액 신생아 중환자 기부"
OSEN 이선호 기자
발행 2025.03.12 12: 28

KIA 타이거즈 천재타자 김도영이 화보 스토리북을 내놓았다. 
김도영의 소속 에이전시 MVP스포츠(대표 강우준)는 김도영의 기념비적 2024시즌을 팬들과 함께 추억하기 위한 화보 스토리북 'The Young King'을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MVP 스포츠는 '프로야구 선수 중 단독 화보 스토리북을 낸 것은 김도영이 역대 최초'라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 스토리북은 'The Man'(101면)과, 'The Boy'(109면)의 개성 강한 색다른 컨셉의 2권으로 구성했다. 가장 짜릿했던 시즌의 특별했던 순간을 포착한 현장 사진들과 스튜디오 등에서 특별한 컨셉으로 담아낸 화보 사진들이다.

MVP스포츠 제공

MVP스포츠 제공

'The Man'의 'The Season' 파트에는 김도영의 1년을 요약하는 12개의 모멘트, 2024년에 이룬 KBO 유일/최초/최연소 기록의 순간들, 40-40을 향한 위대한 도전, 국가대표로 전 세계에 5-Tool Player 김도영의 이름을 각인시킨 순간, 시상식 패션의 미공개 상세정보가 담겨 있다. 
'The Man' 파트에는 수트 핏 등 야구장 밖 자연인 김도영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5개의 컨셉의 화보와 그동안 미디어를 통해 접할 수 없었던 김도영 선수의 신념, 사랑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인터뷰가 실려 있다.
'The Boy'의 'The Season' 파트에는 파워와 스피드를 겸비한 김도영의 홈런과 빠른 발을 상징하는 사진들이 다채로운 정보와 함께 담겨 있다. 정상에 오르기까지 김도영이 겪은 역경과 이를 이겨내게 했던 힘을 준 김도영의 숨겨졌던 메모들도 공개된다. 또한 쉴 틈 없이 분주하게 보낸 지난 겨울 오프시즌 비하인드 컷과 셀프 컷도 만날 수 있다. 
MVP스포츠 제공
'The Boy' 파트에는 소년 감성이 남아있는 풋풋한 청년 김도영의 자유롭고 천진난만한 모습과 함께 SNS/여행/친구 등 시시콜콜한 일상 속 인터뷰도 최초로 공개된다.
화보집은 'The Man', 'The Boy' 각 2권과 이를 하나의 세트로 묶어 하드케이스에 넣은 'The Young King(2권 세트 버전)'의 3가지 버전으로 발매됐다. 3가지 버전에는 각각 다른 포토카드가 포함돼 있다.  
단권의 가격은 각 29,000원, 세트는 58,000원이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mvp_sports)에서 판매된다(네이버에서 '김도영 화보집'으로 검색). 
한편, 평소 도움이 필요한 어린 생명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져온 김도영의 뜻과 화보 제작의 취지에 따라 판매 수익금 중 상당액은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 신생아중환자실'에 기부될 예정이다.
MVP스포츠 제공
MVP스포츠 강우준 대표는 "그동안 없었던 생소한 시도지만, KBO에서 수많은 최초 기록들로 기념비적 시즌을 채운 김도영 선수의 2024년을 기념하고, 뜨겁게 응원해주신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화보 스토리북을 출판하게 됐다"고 발간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선수를 사랑하고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정성스럽게 제작됐다. 김도영 선수도 비시즌 중 하루 기꺼이 시간을 할애해 즐거운 마음으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새로운 사진들, 다채로운 정보 및 이야기들과 함께, 화보 스토리북을 보신 팬분들이 선수에 대한 애정어린 시선을 느끼며 공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u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